본문 바로가기
맛집_FOOD

낙원테산도 혜화점 (혜화 맛집, 대학로 맛집)

by SYEONIH 2020. 5. 1.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춥지도 덥지도 않은 따뜻한 날씨,

그래서 오랜만에 친구랑 밖에서 놀기로 했어요. 설레서 잠도 잘 못 잤어요,,

 

낙원테산도

위치서울 종로구 대학로 11길 43

영업시간매일 11:00 - 22:00 (BREAK TIME 15:30 - 17:00)

 

친구랑 만나자마자 밥부터 먹으러 '낙원테산도'로 갔어요. 여기가 맛집으로 유명해서 가봤답니다. 

산도, 오믈렛, 파스타, 덮밥 등을 파는 일식당이에요.

 

 

웨이팅석

사람이 진짜 많았어요. 저희는 리스트에 이름 적고 30분 정도 기다렸다가 들어갔어요.

내부는 깔끔하고 웨이팅 석도 마련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안에 인테리어도 예뻤어요. 자연 자연한 느낌,

강제 포토존, 거울 샷 하기 좋아요.

 

 

시킨 메뉴

타마고산도 오리지널  8,900원

낙원오믈렛  11,900원

메론소다  3,900원

 

저희는 타마고산도, 낙원오믈렛, 메론소다 이렇게 3개 시켰어요.

낙원모듬카츠도 맛있다고 들었는데 배부를 것 같아서 못 먹었어요ㅜㅜ 다음에 가면 꼭 먹어보려고요.

 

 

낙원오믈렛

가장 먼저 나온 '낙원오믈렛' , 오믈렛을 제일 기대하고 왔어요!
직원분이 오셔서 커팅해주셨어요. 영상 찍을 거냐고 물어보는 센스,,

 

 

쥬르륵

쓱 잘라주면 착! 진짜 군침도는 비주얼이죠?

오믈렛 위에 게란 어떻게 저렇게 잘 만드는지 신기하네요..

 

 

으아악 또 먹을래,

사진 보니까 입에 침이고였어요.. 소스도 맛있고 간도 적당해서 진짜 맛있었어요.

계란이 보들보들 부드러운 식감,, 한입 먹고 아ㅜㅜ 맛있다ㅜㅜ 계속 이랬어요 ㅋㅋㅋ 

배고파서 그런지 더 꿀맛이었어요. 추천추천!!

 

 

타마고산도

먹는 중에 나온 '타마고산도' , 타마고산도 처음 먹어봤어요.

뭔지도 모르고 맛있다길래 시켰는데 맛있네요,,

몽글몽글하고 도톰한 계란이랑 빵이랑 잘 어울렸어요. 이것도 추천!!

 

 

메론소다

중간에 시킨 '메론소다' , 주변을 보니까 하나씩 이 메론소다를 먹고 있더라고요.

그래서 뭐지 맛있나?? 하고 먹어보자! 해서 시켰어요.

탄산은 별로 없었는데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입가심용?

 

 

맛있었다!

은근 양이 많았어요. 타마고산도 다 못 먹고 나왔네요,, 정말 만족한 식사였어요!

플레이팅도 예쁘고 맛도 있는 낙원테산도 강추!!

체인점이니까 주변에 있으면 한번 가보세요.

저 대신 낙원모듬카츠 먹어주세요,,ㅠㅠ

 

 

인생네컷

아까 기다리는 동안 주변에 있는 '인생네컷' 가서 사진 찍었어요.

요즘 인생네컷 시설이 좋아져서 사람이 더 찾는 것 같아요.

 

 

찰칵찰칵

맨날 흰색, 검은색만 있었는데 색깔이 많이 추가되었에요.. 신기신기

가까이 있어서 웨이팅 하는 동안 다녀와도 좋을 것 같아요.

 

요즘 날씨 좋으니까 나가서 힐링하세요,

그래도 코로나는 항상 조심해야 하니까 마스크랑 손소독제는 필수!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낙원테산도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