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_FOOD

칠칠켄터키 (치킨맛집, 치맥맛집)

by SYEONIH 2020. 5. 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친구랑 만나서 또 맛있는 거 먹었습니다..

세민 친구랑 항상 만남은 공부지만 끝은 밥이네요..ㅋㅋㅋ

오늘 간 곳은 '칠칠 켄터키'입니다.

 

시킨메뉴

친구들이 여기 맛있다고 많이들 그래서,,

어디 갈까 하다가 딱 떠올랐어요.

치킨은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

 

 

메뉴판

크리스피 후반양반 치킨 (순살) 20,000원

하이네켄 450ml 2잔 15,000원

순살로 선택 시 1,500원이 추가되고

하이네켄 2잔 시키면 쥐포튀김, 치즈스틱 택 1이었어요.

저희는 치즈스틱으로 선택했어요.

 

 

기본 안주

팝콘, 샐러드, 무는 셀프!

기본으로 나오는 건 다 무한리필이에요.

팝콘 맛있어서 리필,, 리필,,

 

 

하이네켄

오늘 날씨가 24도, 진짜 더웠어요.

바로 시원한 맥주 마셨답니다..

저는 소주보다는 맥주를 더 좋아해요 ;-)

 

 

치즈스틱

받자마자 뭐지..? 치즈스틱이었어요ㅋㅋㅋ

너무 의외였던 비주얼

 

 

가위로 찹찹

겉에는 부서질듯한 바삭함이었고

안에 자르니까 치즈가 쥬욱,

안주로 딱인 치즈스틱이에요!

 

 

너무 맛있다ㅠㅠ

쨘~ 치즈스틱 다 먹고 나니 딱 맞추어서 치킨이 나왔어요.

소스는 머스터드, 케첩, 양념소스 이렇게 주네요.

 

 

꿀맛,,

치킨 위에 떡이랑 감자도 있었어요.

감자가 양념된 게 너무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치킨이랑 나오는 떡도 좋아하는데 너무 취향저격☆

 

 

비주얼 대박

비주얼 대박이죠..? 진짜 맛있었어요ㅜㅜ

배고파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양념 맛도 맛있었고

후라이드 안 좋아하는데 치킨 튀김이 바삭해서 계속 입에 들어갔어요.

겉옷 튀김 바삭바삭!!

그리고 치킨이 통째로 나와서 잘라먹어야 해요.

 

 

집 가는 길

이렇게 해치우고 나서 술이 좀 모자라서

집 가는 길에 편의점 들려서 맥주 하나 더 샀어요.

지금 글 쓰면서 마시고 있어요ㅎㅎ

 

요즘 넷플릭스에 '인간 수업'이라는 드라마가 되게 재밌더라고요.

어제 하루 만에 7화까지 봤답니다,, 추천해요!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하고 댓글도 많이 달아주셔서 감동,,♡

 

칠칠켄터키치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