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_REVIEW

오호라 젤네일_셀룰리안 네이비 (셀프 젤네일)

by SYEONIH 2020. 4.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밖에 나갈 일도 별로 없고 해서 손톱관리를 너무 안 했어요. 게다가 컴활 자격증 시험 때문에 스트레스도 받아서 손톱 뜯고,, 

손톱이 더러워서 관리 좀 해야겠다 싶었어요. 그래서 예전에 사둔 '오호라 젤네일'을 해봤답니다 :) 내돈내산!!

 

산 물건

예전에 친구가 했었는데 너무 이뻐서 저도 한 번 사봤어요. 오호라 네일이 후기도 좋고 지속력도 좋다고 해서 사봤는데 정말 만족했던 제품이었어요. 

다른 상품들도 이용해봤는데 이게 진짜 젤 네일 한 것 같고 확실히 오래갔어요.

 

 

집에 남아있던 것들

오늘은 둘 중에 왼쪽 '셀룰리안 네이비 네일'로 해볼려고요. 오른쪽 제품은 길면 예쁠 것 같아서 기르고 하려고요.

짧뚱짧뚱한 손톱에 붙여볼게요!

 

 

젤네일 램프

젤 램프는 예전에 회원가입 이벤트로 무료로 줬던 것 같아요. 지금도 회원가입하면 젤 램프 무료 이벤트 하고 있어요.

참고하세요!

 

 

문제의 손톱

보여주기 부끄럽지만 그나마 네일 하기 전에 정리한 손톱이에요.

이렇게 짧았을 때 젤 네일 해보는 건 처음이라 약간 걱정이 되지만 지금보다 나은 거란 생각뿐이에요..,,ㅎㅎ

 

 

구성품들

저번에 쓰다 남은 거라 몇 개는 없네요. 붙이는 팁을 알려드려 자면 우드스틱으로 손톱에 스티커 붙이고 가장자리를 꾹꾹 빈틈없이 눌러주면 더 오래가요.

꾹 꾹 안 눌러 주면 옆에 가 떠서 머리카락이 꼈던 기억이ㅜㅜ

 

 

대충대충

손끝살이 손소독제를 많이 사용해서 그런지 까졌네요.. 저는 처음부터 손톱 모양에 딱 맞춰서 자르지는 않고 손톱에 가깝게 대충 자른 다음에 젤 램프로 굳히고 파일로 갈아줘요. 꿀팁!

처음부터 잘 맞추려고 하면 시간이 오래 걸리더라고요,,

 

 

굽는 중...

양쪽 손 다 꾹 꾹 붙이고 나서 젤 램프로 구워주시면 거의 다 끝난 거예요. 저는 한 손씩 4번 구웠어요. 

오호라 젤 네일이 신기한 게 처음 스티커 산태에서는 말랑한데 젤을 구우면 딱딱해져요. 처음에 너무 신기했어요.ㅋㅋㅋ

 

 

짠 완료!

 구우면 파일로 정리만 해주면 완료! 간단하죠? 네일 칠할 때는 마르는 동안 다른 거 하다가 찍히고 오른손은 삐뚤거렸는데 이건 양쪽 손 모두 완벽하게 돼서 그 점이 너무 좋았어요.

요즘 저는 손톱 짧은 게 이뻐서 이것도 만족해요. 손톱 길면 렌즈 끼고 뺄 때 너무 불편 ㅜㅜ

 

 

미다스 네일

이때는 손톱 길었을 때 사진이에요. 이거는 '미다스 네일'이라는 제품이에요. 손톱 길었을 때 짧았을 때 둘 다 잘 어울리는 것 같네요. 

오늘 한 네일도 손톱 길었을 때 사진이 있는데 화질이 너무 안 좋아서ㅜㅜ

 

오호라 젤 네일이 디자인도 다양하고 페디큐어도 있어서 사람들이 많이 사서 쓰는 것 같아요. 젤 네일 한번 하는데 기본 4만 원인데 가격 대비 퀄리티가 좋아서 강추해요!

잘만 붙이면 2주 정도는 가는 것 같아요. 기분 전환 겸 분위기 내는 용으로 한번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ㅎㅎ

 

오늘도 저의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https://www.ohora.kr/index.html

 

OHORA 오호라 공식몰

오호라 젤네일은 실제 액상 젤을 60%만 굳혀서 말랑말랑하게 만든 신소재 젤네일입니다. 붙여서굽는 젤네일, 오호라와 함께 이제 고퀄리티 젤네일을 시공간 제약없이, 다양한 디자인으로 즐기세요.

ohora.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