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_REVIEW

스타벅스 그린MD (SS 컨투어 워드마크 텀블러)

by SYEONIH 2020. 4.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컴퓨터 활용능력 1급 시험 준비하고 과제하느라 정신이 없네요. 스타벅스에서 텀블러 새로 나왔다고 해서 봤는데 너무 이뻤어요. 마침 밖에 나갈 일이 있어서 바로 사러 갔어요.

 

출처: 스타벅스 홈페이지

다 너무 취향 저격 ㅠㅠ 초록색 좋아해서 마음에 들었어요. 뭐 살까 계속 고민하다가 친구랑 같이 고민해서 결정했어요. 집에 빨대 있는 게 있어서 이번에는 없는 걸로 샀어요.

 

 

두구두구두구

이미 봤지만 포장된 상태에서 열어보는 설렘이ㅎㅎ 항상 생각하는 건데 포장 이쁘지 않나요??

 

 

디자인 너무 예쁘다ㅜㅜ

스테인리스 텀블러이고 상품명은 SS 컨투어 워드마크 텀블러 355ml이에요.  사이즈용이라고 해요. 집에 큰 것 밖에 없어서 톨 사이즈용 텀블러가 필요해서 샀어요. 무광이고 보온용은 아니에요.

 

 

포인트

SS 컨투어 워드마크 텀블러의 포인트는 뚜껑! 귀엽죠?? :) 앞으로 애용할 것 같아요.

그리고 스타벅스 카드로 구매했는데 별 4개나 적립되었더라고요. 무슨 이벤트 하는 것 같았어요.

 

 

너무 대충 찍었나..?

집에 있는 텀블러들이에요. 빨대 있는 게 이뻐서 샀었는데 들고 다니기 불편하더라고요ㅜㅜ

가운데는 선물 받았어요! 스타벅스는 진짜 열 일 하는 것 같아요. 맨날 새로운 음료랑 텀블러랑 굿굿

 

 

아메리카노~~

오늘 할 일이 많아요.ㅠㅠ 1. 대학 영어 과제하고 제출 2. 영어 단어 외우기 3. 컴퓨터 활용 DB 기출 연습 4. 블로그 쓰기

그래서 산 텀블러에 커피 내려먹으려고요. 할리스랑 커피 빈 커피가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예전에 샀던 '큐리그' 커피 머신인데 요즘 자주 사용하고 있어요. 캡슐 다 먹어서 사려고요 ㅎㅎ

 

 

달릴 준비 완료

아메리카노 준비 완료! 보온 용이 아니었는데 얼음도 안 녹고 어느 정도 보온성은 있었어요. 오늘 2시 전에  끝내는 게 저의 목표예요.

TMI이지만 아까 저녁 먹으면서 넷플릭스로 '더킹:영원의 군주' 봤는데 재밌어서 정주행 하려고요. 넷플릭스에 있는 재미있는 드라마나 영화 추천 해주세요!! 

 

 

책상샷

제 책상이에요 ㅎㅎ 글 쓰려고 노트북 켰어요. 요즘 블로그에 무슨 글을 써야 할까 고민이네요ㅠㅠ. 다들 어떻게 그렇게 잘 쓰시는 건지...

 

 

지듣노: 옷과 향기 - WH3N

요즘 그림 그리는 게 재밌어서 노래 들으면서 아이패드로 그림 그리다가 발견한 노래! 글 쓰면서 듣는 지금 듣는 노래 WH3N 웬 가수분의 '옷과 향기' 들어보세요. 저도 처음 알게 된 가수분인데 목소리가 정말 좋더라고요 ㅎㅎ

 

 

요즘 날씨가 추워졌어요. 가을 날씨 같아요ㅜㅜ바람도 엄청 불고.. 감기 조심하시고 코로나도 조심! 따뜻하게 입고 나가세요 ㅎㅎ 짧은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