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_REVIEW

오호라 젤네일_스티치 네일 (셀프 젤네일)

by SYEONIH 2020. 5. 12.
반응형

기분전환 겸 네일 했어요. 저번에 했던 네일을 계속 손으로 뜯어버려서,,,

파스텔 계열을 하고 싶어서 이번에 산 제품은 스티치 네일이에요. 신상!

 

영롱해

스티치 네일 12,800원

색깔 너무 예쁘다,,

 

 

산 것들

항상 네일은 오호라 네일만 쓰는 것 같아요. 그만큼 퀄리티랑 지속력 보장!

나중에 뮤트블러셔 네일도 하고 후기 쓸게요. 빨리 하고 싶다..

 

 

하기 전 손톱

원래 아세톤이랑 스틱 가지고 뜯어야 하는데 손으로 뜯는 바람에 손톱이 좀 상했네요ㅜㅜ

그래도 포기할 수 없는 네일,, 2주 사이에 손톱이 금방 자랐어요.

짧은 손톱이 편한데 네일을 하고 싶기 때문에!

 

 

설명서

많이 해서 설명서 따위 패스. 처음 하시는 분들도 쉽게 따라 할 수 있어요.

여기서 제일 중요한 게 4번! 진짜 꼼꼼하게 눌러야 지속력이 오래 가요.

 

 

총 30개가 있어요. 손톱에 맞는 크기 때문에 가족이나 친구랑 같이 사서

손톱 크기 맞는 걸로 공유하면 좋아요,

프랩 패드는 손톱 유. 수분 제거를 위해 꼭 필요해요.

2개씩 들어있어서 오른손, 왼손에!

 

 

두근두근

이렇게 손톱에 크기를 대보면서 골라요. 손톱에 굴곡이 있기 때문에

위에서 봤을 때 약간 큰 걸로 하면 딱 맞아요,

작은 걸로 하면 접착은 좋은데 옆에 손톱이 보여서 별로 안 예뻐요,,

 

 

굽자 굽자

다 붙이고 LED램프에 구워주면 거의 다 끝이랍니다. 3~4회 정도 구워주었어요.

처음에 스티커 상태일 때는 말랑말랑 한데 구우면 딱딱해져요.

하고 나면 진짜 젤 네일 한 것 같은 광택이에요.

 

 

완성

마무리로 울퉁불퉁한 스티커를 손톱에 맞게 갈아주면 됩니다.

파스텔 계열은 처음 해보는데 너무 예뻐서 만족하고 있어요.

이번에는 손으로 뜯지 말자,, 네일을 하면 기분이 좋아지네요ㅋㅋㅋ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오호라 신상이 자주 나와서 좋아요,, 다 예쁘고ㅜㅜ 열 일하시나 봐요,,

요즘 넷플릭스로 '나의 나라' 보는데 재밌어요,, 이 재밌는 게 왜 시청률이 낮았을까요,,?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https://www.ohora.kr/index.html

 

OHORA 오호라 공식몰

오호라 젤네일은 실제 액상 젤을 60%만 굳혀서 말랑말랑하게 만든 신소재 젤네일입니다. 붙여서굽는 젤네일, 오호라와 함께 이제 고퀄리티 젤네일을 시공간 제약없이, 다양한 디자인으로 즐기세

ohora.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