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_REVIEW

보르도 로티세리 에어프라이어 16L (CZ-AF1629KA)

by SYEONIH 2020. 5. 27.
반응형

드디어 에어프라이어를 샀어요!! 이제 뜨거운 기름 앞에서 안 튀겨도 돼서 너무 행복하네요.

구입한 제품은 '보르도 에어프라이어 (CZ-AF1629KA)'입니다, 두구두구 언박싱 하러 갈게요.

 

보르도 에어프라이어

가격은 11만 원대에 구입했어요.

보르도 에어프라이어가 가성비가 좋다고 유명하죠.

이 제품은 아는 분 추천으로 구입하게 되었어요. 16L 용량 어마 무시하죠..?

잘 활용만 한다면 맛있는 요리 많이 해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벌써 설레네요 ㅋㅋ

 

 

배달왔다

크기385mm x 385mm, 높이 390mm입니다.

2일 만에 배달이 온 것 같아요. 생각보다 큰 것 같은데 또다시 보면 괜찮은 것 같기도 하고..?

닭 한 마리가 들어갈 수 있는 크기라고 해요. 그래서 통삼겹구이, 꼬치구이  다 할 수 있답니다.

통삼겹구이랑 통닭구이 기대가 되네요,,

 

 

두둥

안에는 여러 가지 구성품들이 들어있었어요.

이 제품이 오븐형이라 마음에 들었어요. 꺼내기도 쉽고 앞에 유리로 되어있어서 조리과정을 볼 수 있다는 점!

안에 뭐가 들어있는지 꺼내보았어요.

 

 

구성품

구성품으로 메쉬 바스켓, 대용량 매쉬 바스켓, 기름받이, 회전구이통이 들어있었고,

따로 회전용을 위한 회전 꼬치구이세트, 로티세리 이동용 집게, 회전봉도 있었어요.

구성품도 다양해서 좋네요 :-)

 

 

내부

에어 프라이기 내부인데 16L 값어치 할 만큼 넓네요.

교효율 5중 열선으로 되어있어 조리시간이 단축된다고 해요.

빨리 해 먹고 싶은 마음뿐,, 진짜 잘 써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내부 전등

내부 전등 버튼도 있어서 요리가 잘 되어 가는지 자세히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에어프라이어와 오븐 기능도 같이 한다고 해서 다양한 베이킹도 시도해보려고요.

지금까지 미니 오븐으로 꾸역꾸역 베이킹했는데 오븐 용도로 쓸 수 있어서 마음에 들어요.

매번 베이킹할 때 안이 잘 알보여서 중간에 꺼내서 확인했는데 전등 짱이네요.

 

 

터치스크린

터치스크린으로 되어있어서 간 편간 편. 9가지 자동요리 기능이 있다고 해요.

작동 중에는 저렇게 빨간색 아이콘에 불이 들어온답니다,

최초 사용 시 공회전을 해야 해요. 빈상태로 10분 작동시켜주면 됩니다~

집에 핫도그가 있어서 공회전하고 한번 해 먹어 보려고요.

 

 

핫도그

에어프라이어로 13분 돌려주었어요.

맨날 전자레인지로 눅눅하게 먹었는데 완전 바삭바삭 0_0

원래 이렇게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던 거를,, 너무 맛있어요. 겉바속촉!!

에어프라이어 애용해야겠어요.. 무슨 요리할지 찾아봐야겠네요.

 

에어프라이어 산걸 너무너무 만족하고 있어요. 곧 통삼겹이랑 꼬치도 도전해봐야겠어요.

저번에 친구 집에서 과자 돌려먹었는데 입에서 녹았는데,, 그것도 해 먹으려고요.

에어프라이어로 맛있는 거 해 먹어서 살찌게 생겼네요 ㅋㅋ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보르도 로티세리 에어프라이어 16L (CZ-AF1629KA)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