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_REVIEW

광동 패스신공 총 기_수험생 영양제

by SYEONIH 2020. 9.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사실 7월부터 반수를 시작했어요. 그래서 요즘 블로그를 자주 못하고 있어요ㅠㅠ

엄마가 나름 수험생이니까 "광동 패스 신공"영양제를 사다 주셨어요.

알만한 사람들은 다들 입소문으로 다 안다는 영양제죠!

 

패스신공

쨘~ 앞으로 남은 3개월을 책임져줄 광동 패스 신공!

원래 먹던 비타민도 있는데 저녁에 많이 안 먹는 것도 있고 비타민이 세서 그런지

먹으면 속이 울렁거리고 더 부륵 하더라고요.. 그래서 홍삼만 먹고 있었어요.

그래서 그런지 요즘따라 점 점 피로가 쌓이고 지치더라고요.

 

 

쨔랴랼

광동 패스 신공은 총聰, 기氣 이렇게 아침, 저녁으로 먹게 되어있어요.

총聰에는 홍삼을 주원료로 하루 활력,

기氣에는 L-테아닌을 주원료로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에 좋다고 해요.

전체적으로 면역력 증진, 피로개선, 기억력 개선,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 항산화, 등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짜라란

3개월치를 구입했는데 9월 동안 2개월치를 1개월을 추가 증정을 한다고 하니까 참고하세요!

총에는 15일 치 2개와 시에는 10일 치 3개가 들어있어요. 총. 기 저렇게 한 개가 한 달치 입니다.

저 영양제가 줄어들수록 수능이 다가오는 걸 실감할 것 같네요,,ㅜㅜ

 

 

패스신공

아침에는 빈속에도 괜찮은 홍삼, 먹기도 편하더라고요.

밤에는 스트레스를 날려줄 알약 2개로 되어있어요.

하루빨리 먹기 시작해서 피로랑 스트레스 좀 사라졌으면 하네요,,

 

 

노랑노랑

어제 오후에 배달이 와서 저녁에 먹고 잤는데 진짜 잠을 푹 잤네요.

약 때문인 건지 그냥 피곤해서 그랬던 건지는 모르겠지만

오랜만에 잠은 푹 자서 너무 행복했어요,,ㅎㅎ

더 먹어봐야 효과를 알 것 같지만 약 먹고도 속이 더 부륵 하지 않아서 합격!

 

매일매일 잘 챙겨 먹고 후기를 가져올게요! 블로그 글을 자주 못쓰고 있지만

3개월 뒤에는 엄청 자주 쓸 계획이니까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오늘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