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_REVIEW

트라발로 향수공병 퍼퓸팟 퓨어

by SYEONIH 2020. 8. 31.
반응형

안녕하세요. 며칠 전에 생일이었어요! 선물로 향수를 받아서 향수 공병이 필요했어요.

알만한 사람들은 다 아는 트라발로 향수 공병이에요. 내돈 내산 리뷰!

 

트라발로 향수공병

트라발로 향수 공병 퍼퓸 팟 퓨어 (실버, 블랙), 7200원

(사이트마다 가격이 달라요)

 

인터넷에서 찾다 찾다 후기가 좋길래 한번 사보았어요.

맨날 공병에 향수를 직접 분사해서 담았는데 이 공병은 다르더라고요.

 

 

설명

사용방법

1. 사용할 향수의 캡을 분리해주세요.

2. 향수병의 노즐과 공병 하단을 잘 맞춘 다음 아래위로 펌핑해서 충천해줍니다.

사용법도 굉장히 간단하죠?

 

 

선물 받은 향수들

제가 꿈이 조향사이기도 하고 원래 향에 되게 민감해서 중학생 때부터 향수에 관심이 많았어요. 

그래서 주변 친구 가족 들고 향에 관심이 많은 걸 알아서 매번 생일에 선물로

향수, 디퓨저, 섬유탈취제, 향초 이런 걸 많이 선물해주더라고요.

이번에 산 2개 공병에 러쉬 더티딥디크 오데썽을 담아보려고 해요.

딥디크 오데썽 리뷰도 곧 쓰려고요~

 

 

두근두근

위에 사용방법처럼 향수 캡을 열고 공병 하단과 잘 맞추고 펌핑하면 끝!

생각보다 빨리 채워지더라고요. 손도 안 아프고 병이 투명해서

얼마큼 채워졌는지 확인도 가능해서 편리했어요.

트라발로 향수 디자인이랑 색도 엄청 다양하던데 저는 퓨어가 가장 깔끔하고 예쁘더라고요.

 

 

펌핑펌핑

점점 채워지는 게 보이시나요? 원리가 너무 신기해요..

향수를 담는 동안 공기 중에 노출되지 않아서

향을 그대로 담는 것 물론이고 담는 중에 새지도 않아서 너무 좋은 것 같아요.

맨날 직접 분사해서 공병에 담으면 많이 새고 냄새도 거의 날아가서 지속력도 꽝ㅠㅠ

 

 

완료!!

짠! 다 담아보았어요. 위에 약간 비워두고 담았어요. 근데 진짜 안 새는 게 너무 신기해요,,

분사도 초미세 분사라 5ML 충전하면 65번 이상 분사가 가능하다고 해요.

 

선물 받은 향수들을 집에서 나가기 전에만 뿌리고 나가서는 못 뿌려서 아쉬웠는데

이제 계속해서 뿌릴 수 있어서 너무 좋은 것 같아요,, 크기도 아담해서 휴대하기 매우 좋았어요.

앞으로 맨날 향기 뿜어대면서 다니려고요 ㅎㅎ

트라발로 향수 공병 퍼퓸 팟 퓨어 아주 만족해요!! 추천추천!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