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_REVIEW

칼하트 에센셜 토트백 (CARHARTT ESSENTIALS TOTE BAG)

by SYEONIH 2020. 6. 16.
반응형

가방이 필요해서 친구랑 고민 끝에 고른 칼하트 에센셜 토트백입니다.

캉골이랑 칼하트 중에 고민하다가 칼하트가 더 끌리더라고요. 그래서 결정!

 

칼하트 에센셜 토트백

칼하트 에센셜 토트백 / 품번: 24470201_BLACK

저는 무신사 스토어에서 구매했어요. 무신사 스토어를 자주 이용하는데

그나마 믿을 수 있는 정품 판매처예요.

배송은 2~3일 만에 왔어요. 빨리 와서 너무 좋네요. 

 

제품 상세

편안함 착용감으로 견고한 숄더 스트랩으로 제작되었다고 하는데 맞는 것 같아요. 완전 튼튼 :-)

넉넉한 수납공간은 아래 사진으로 보여 들릴게요,, 넓은 부분이 제일 만족스러웠어요.

 

 

가방

가방 너무 예쁘지 않나요? 진짜 너무너무 만족하고 있어요. 디자인도 마음에 들고..

칼하트 가방들은 다 예쁜 것 같아요. 앞으로 자주 사용할 것 같아요,

사진으로만 봐도 넉넉하고 재질도 엄청 튼튼한 게 보이죠? 역시 믿고 사는 칼하트였어요.

 

 

대박

지금 그램 노트북을 쓰고 있는데 들어가고도 남는 크기예요. 

맨날 노트북 에코백에 넣었을 때 튀어나와서 불편했는데 대박,, 

내부에 수납공간은 2개의 포켓이 끝이라 부족하다고 느낄 수 돼있지만

저는 딱히 포켓을 사용하지 않아서 괜찮은 것 같아요. 참고하세요~

 

제품 정보

참고로 색상블랙, 브라운 두 색상이 있어요. 브라운 색상도 예뻤어요.

생각보다 커서 이상해 보일까 하실 수도 있는데 절대 안 그래요, 막상 매면 딱 예쁜 크기예요.

 

요즘 날씨가 너무 더워졌어요, 에어컨 없이는 못 사는 계절이 돌아왔네요ㅎㅎ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칼하트 에센셜 토트백 (CARHARTT ESSENTIALS TOTE BAG)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