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_REVIEW

LG 포켓포토(즉석 사진 인화기) + 덕질 (TXT 투모로우바이투게더)

by SYEONIH 2020. 10.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LG 포켓포토 리뷰?를 가져왔어요.

+ 숨겨온 덕질 라이프,,^^

 

포켓포토1

10월 7일 TXT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컨셉포토가 떴어요!

사진이 너무 예쁘길래 '아 이건 인화해야겠다' 싶어서 포토카드를 제작할까 하다가

예전에 사놨던 포켓포토 사진 인화기가 생각나서 주섬주섬 꺼내봤어요.

 

 

포켓포토 인화용지

예전에 아껴 쓴다고 아직 안 쓴 인화용지가 있더라고요.

권장 사용기한이 2015년 10월까지,,,!?! 진짜 오래되었네요.

오래되어서 사진이 잘 나올까 걱정이 되는데 우선 무작정 해봤어요!

 

 

포켓포토1

이게 아마 2013년? 2014년? 에 샀던 것 같아요. 그때 광고를 보고 너무 사고 싶어서

엄마한테 사달라고 했던 기억이 있네요,,

기계 자체도 오래된 거라 안될 수도 있겠다 했는데 작동이 됐어요!

얼른 충전기에 꽂아놓고 무슨 사진 뽑지 찾아보았어요.

 

 

앱이 안된다,,

예전에 썼을 때 포켓포토 앱에서 블루투스 연결해서 사진 인화를 했는데

핸드폰에서 기계 블루투스를 인식 못하더라고요,, 오래되어서 그런 것 같아요ㅜㅜ

그래서 인터넷에서 뒤적이다가 해결 방법을 찾았어요!

다행히 노트북에서 장치를 인식을 하더라고요. 포켓포토 1 쓰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오른쪽 클린 - 보내기

사진은 오른쪽 클릭 - 보내기 - 블루투스 장치 

이 방법으로 하면 해결이 되더라고요,, 휴.. 슬플 뻔했다.

 

 

나온다!!!!

드디어 인화하는 첫 사진!!

장치가 오래되어서 첫 사진에는 아래 약간 잉크가 번졌네요.

그래도 기계가 작동해준 것만으로도 너무 다행이었어요,,

 

 

잘생겼죠?

쨘!~ 인화한 사진들이에요. 잘생겼죠?♡ 생각보다 잘 나와서 만족했어요.

예전부터 쓰면서 느낀 점은 항상 색깔이 누렇게 나와서 아쉬웠어요.

어떻게 보면 약간 감성 아날로그 느낌이지만 어떻게 보면 오줌 필터,,,ㅎㅎ

 

 

KIJUL

그래도 이 정도 화질이면 나름 괜찮지 안 나요??

지금은 포켓포토 4까지 있는 걸로 알고 있는데 그럼 지금보다 훨씬 좋아졌을 것 같네요!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입니다.

 

★잠시 영업 좀 할게요★

 

TOMORROW X TOGETHER

www.youtube.com/watch?v=6yWPfUz0z94

9와 4분의 3 승강장에서 너를 기다려 (Run Away)

9와 4분의 3 승강장에서 너를 기다려

이건 제가 처음 보고 좋아하게 되었던 노래예요. 시간 되시면 들어주세요♡

 

★10월 26일 6시★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