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_REVIEW

양키캔들 워머세트 (모노 캔들워머 _ 다이얼 스위치 , 미드나잇 자스민)

by SYEONIH 2020. 11. 6.
반응형

안녕하세요! 한 달 만에 돌아왔어요,, 요즘 공부하느라 너무 바빠서ㅜㅜ

요즘 갑자기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아져서 사보게 된 '양키캔들 모노 캔들워머'입니다!

 

양키캔들 모노 캔들워머

예전부터 살까 말까 엄청 고민했었는데 내년에 리모델링할 계획에 냉큼 샀어요.

뭔가 방에 캔들워머 하나쯤은 둬야 방 분위기가~~!!

 

 

화이트

캔들워머 찾아보니까 브랜드도 다양하고 색깔 디자인도 많더라고요.

저는 그냥 제일 무난 무난하고 심플한 걸로 골라보았어요.

사실 대리석 디자인 사고 싶었는데 생각보다 비싸더라고요,,ㅠ

 

 

화이트

모노(MONO) 캔들워머+양키캔들 라지자+전구 2개

'오늘의 집'에서 구매했습니다.

 

디자인도 귀엽고 깔끔하지 않나요?? 뜯고 실물로 보니까 더 예쁜 거 있죠?

캔들워머 색이 화이트에 향초도 화이트여서 깔끔 그 자체.

 

 

세부
전구

보이는 구멍에 전구를 잘 끼워 넣으면 조립 끝!

전구도 2개 주니까 다 쓰면 나중에 또 사러 안 가도 될 것 같네요ㅎㅎ

 

 

다이얼 스위치

스위치도 종류가 다양했는데 저는 그중에서 다이얼 스위치로 골랐어요.

타이머스위치, 터치스위치도 있었는데 잘 때는 끄고 잘거라

빛 세기 조절만 되는 다이얼스 위치로 결정! 방 분위기는 조명이 반이잖아요~

 

 

짠! 책상 위에 설치해보았어요.

자기 전에 스탠드는 너무 밝아서 옆에 펭귄 무드등 쓰는데

이제는 방에 좋은 냄새도 내면서 무드등으로 써야겠어요.

 

 

헐ㄹ 너무 영롱,,

헐! 너무 예쁘죠? 전구 키니까 또 다른 분위기가 나네요.

아 그리고 향은 미드나잇 자스민입니다!

 

미드나잇 스민 MIDNIGHT JASMINE

매혹적인 스민의 풍부한 향에 달콤한 스위트 허니서클 향이 어우러져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고 해요.

 

탑 노트 - 네롤리, 만다린

미들 노트 - 그레이프프루트

베이스 노트 - 머스크, 파우더리

 

 

밝기조절

밝기도 엄청 밝게, 어둡게 잘 조절이 되었어요.

빛이 생각보다 밝을 수가 있어서 나중에 캔들워머 사실 때는

무조건 밝기 조절 가능한 걸로 사세요.

 

와웅

불 끄고 캔들워머 켜봤는데 확실히 왜 사는지 알겠더라고요.

빨리 리모델링해서 더 예쁜 위치에 두고 싶네요ㅎㅎ

 

냄새에 예민해서 향초나 인센스 스틱 많이 사용했는데 불을 직접 붙이는 거라

화재 위험도 있고 연소될 때 일산화탄소가 나와서 몸에 해로워서 걱정이었는데

그런 점을 생각하면 가격 대비 좋은 것 같아요.

그래도 환기는 필수!

 

요즘 날씨 추워지니까 따뜻한 옷 입으시고 감기 조심하세요.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