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_REVIEW

아이노트 블루투스 키보드 (퓨전에프앤씨 X-KEY 38BT), 아이패드 키보드 추천

by SYEONIH 2021. 1.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노트 블루투스 키보드 퓨전에프앤씨 X-KEY 38BT 리뷰를 써보려고 해요.

 

퓨전에프앤씨 아이노트 X-KEY 38BT 블루투스 무선 키보드

19,900원

키보드 키스킨

3,000원

 

 

2021년에는 다이어리를 아이패드로 쓰다 보니까

키보드가 정말 필요했어요.

예전부터 사야지 사야지 미루다가 드디어 샀어요.

 

 

색상은 화이트로 구매했어요.

색상은 블랙, 핑크, 화이트 3가지 색상이 있어요.

아이패드는 블랙인데 다른 물건들은 화이트라

그냥 화이트로 통일하기로 결정했어요.

 

 

구성품은

키보드 본체, AAA 배터리 2개, 사용설명서 

 

제품 사양은

작동 거리: 최대 10m (환경 및 배터리 용량에 따라 다름)

규격: 288X131X18mm / 130g

대기시간: 최대 30일

자동 절전모드

 

 

키보드 뒷면에 배터리를 넣을 수 있는 곳이 있어요.

그리고 옆에 블루투스 동글이 수납할 수 있는 공간도 있어서 

그 점이 마음에 들었어요. 가지고 다니면서 잃어버리기 쉽잖아요.

전원은 버튼을 오른쪽으로 밀면 됩니다.

 

 

원형 키라 동글동글하니 너무 귀여운 것 같아요.

키감도 좋고 소리도 생각보다 크지 않았어요. 

하지만 키스킨 없이는 조용한 곳에서는 사용하기 힘들 것 같아요.

조용한 곳에서 사용할 예정이라면 키스킨 필수!

 

 

측면에서 봤을 때는 이렇게 생겼답니다.

무게도 가볍고 깔끔한 디자인이라 저는 10000번 만족하고 있어요.

 

로지텍 K380와 아이노트 38BT 중 고민이었어요.

그래서 엄청 찾아보고 비교도 해보았는데 

로지텍이 소음 부분은 확실히 작았지만 가성비 쪽으로 봤을 때는

아이노트 38BT가 더 좋을 것 같아서 구매했답니다~

 

 

짜잔 아이패드와 연결해서 써보았어요.

기기는 3개까지 연결할 수 있어요.

기기 연결법은 Fn 키와 F1/F2/F3 키를 누르면 페어링 완료!

앞으로 아이패드는 키보드 없이 사용하기 힘들 것 같아요ㅋㅋ

너무 유용!!!! 완전 추천드립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