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_FOOD

삼첩분식 갓성비세트 (국물떡볶이, 감자반 튀김반)

by SYEONIH 2021. 1.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돌아왔네요~

오늘은 요즘 핫한 '삼첩분식' 배달음식 리뷰를 써보려고 해요.

며칠 전부터 분식이 너무 땡기더라고요.

 

갓성비 세트 (국물떡볶이+ 감자반 튀김반)

15,000원

맵기 쓰읍 1단계, 떡 많이, 국물떡볶이, 튀김

 

 

짠~ 맨날 배민으로 분식 뭐 먹을까 리뷰들 보는데

이 삼첩분식 포장박스가 독특해서 눈에 띄었어요.

나중에 꼭 한번 시켜먹어 봐야지 했는데 드디어 시켜먹었어요.

겨울이라 일러스트에 눈사람이랑 눈 내리는 마을 너무 귀엽네요 ㅎㅎ

 

 

처음에 위로 뜯는 건가? 했는데 앞에 뜯는 선이 있더라고요.

이렇게 뜯으니까 중국집 철가방이 생각나네요.

환경을 위해 종이박스를 사용한 게 좋은 취지 같아요!

 

 

저는 갓성비세트로 시켰어요.

감자반+튀김반, 감자반+ 치킨반 둘 중에 고를 수 있었는데

저는 아무래도 떡볶이는 튀김과 함께 먹어야 해서

치킨도 너무 좋아하지만 튀김으로 결정했어요~

 

 

튀김은 야채 1, 단호박 1, 김말이 1, 당면 만두 2, 튀김 어묵 2

이렇게 들어있어요.

저희 지점은 치즈스틱 2개도 서비스로 주셨어요.

치즈스틱 너무 좋아해서 진짜 행복 ㅠㅠ

삼첩분식 리뷰를 보니까 튀김도 그렇게 맛있다고 하네요. 기대 중!!

 

 

삼첩분식 더 맛있게 먹는 법!

1. 식전 국물 한입 먹기

2. 떡볶이에 토핑 올려먹기

3. 마무리로 맛 갑자를 남은 국물애 부어먹기

 

 

먹기 전에 국물을 한입 먹으라고 나와있으니까

국물 먼저 먹어보았어요.

근데 역시 국물떡볶이는 진짜 떡볶이 국물이 너무 맛있어요ㅜㅜ

혹시 국물떡볶이 국물에 밥이랑 김가루 섞어서 먹는 그 감성 아실까요?

진짜 맛있는데 나중에 꼭 도전해보세요..

저도 처음에 떡볶이랑 밥의 조화가 상상도 못 했는데

친구가 추천해줘서 눈 딱 감고 먹어봤는데 잊을 수 없는 맛이에요,,,,

 

 

왕 치즈 대박 많죠?! 떡볶이랑 치즈의 조합은

아무도 싫다는 사람 없을 거라 생각해요.

사진만 봐도 침이 고이네요 ㅋㅋㅋ 다시 먹고 싶은 맛,,,

약간 신전떡볶이랑 맛이 비슷한 것 같아요.

JMT 튀김도 맛있었는데 떡을 더 좋아해서 

순식간에 다 먹어버렸어요.

 

 

튀김 중에 제일 좋아하는 야채 튀김을 국물에 쓰윽,,

저는 좀 더 자극적인걸 원해서 다음에는 3단계 도전해봐야겠어요.

그리고 삼첩분식이 로제 떡볶이로 유명하다고 해요.

저는 로제를 별로 안 좋아해서 국물떡볶이로 시켰는데

로제 좋아하시는 분들은 로제 아니면 크림 드셔 보세요~


삼첩분식 갓 성비 세트(감자반 튀김반)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