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_FOOD

영종섬 영종도 인천 조개구이 맛집

by SYEONIH 2021. 3. 10.
반응형

친구랑 인천에 놀러 갔어요. 인천을 가면 뭐다? 조개구이다~

영종도 주병 조개구이집을 찾다가

바로 앞에 바다가 보이는 뷰가 있는 '영종섬'으로 갔어요.

 

가계 내부에 네온사인도 있고 예쁘고 깔끔하게 해 놓았더라고요.

아직 이른 시간이라 그런지 사람은 별로 없었어요.

코로나 때문에 걱정했는데 안심ㅎㅎ

 

 

영업시간: 오전 10시 ~ 밤 12시

가격: 조개구이 중자 50,000원

 

 

기본으로 삼겹살, 콘치즈, 라볶이가 나와요.

진짜 알차게 다양한 메뉴를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콘치즈 너무 맛있었어요 ㅜㅜ

 

 

기본 반찬들도 푸짐해요.

초고추장이랑 간장소스 둘 다 있어요.

저는 그래도 초고추장이 ㅎㅎ

 

 

짠~ 생각보다 중자도 양이 많아서 놀랐어요.. 이건 거의 조개구이 섬,,,  

종류도 가리비, 바지락, 키조개, 석화굴까지 다양했어요.

벌써 저 치즈 가리비에 침이 고이네요.

 

 

친구랑 둘이서 조개구이를 먹어본 게 처음이라 어리바리하고 있었는데

식당 아주머니가 와서 친절히 도와주셨어요.ㅜㅜ

뭘 어떻게 굽고 어떻게 먹는지,, 너무나 감사했어요.

 

 

조개를 세워서 구우라고 해서 말 잘 듣는 어린이들,,

중간에 막 조개껍데기가 부서지고 튀겨서 놀랐지만

이벤트라 생각하면서 즐겼어요.

비린내도 안 나고 해감이 없어서 좋았어요.

 

 

먹으면서 밖에 내다 보면 바다 뷰가 너무 예뻐서 좋았어요.

갈매기들도 날아다니고 구읍뱃터 부근이라 배도 왔다 갔다 거려요.

바다 뷰가 진짜 미쳤어요!!!

 

 

다 먹고 밖에 바다를 따라서 걸었어요.

배부른 배 소화시키기에 딱~~

조개 종류들도 많았는데 먹느라 바빠서 제대로 못 찍은 게 좀 아쉽네요.

제일 맛있었던 건 치즈 가리비랑 관자 조그만 조개들!!

원래 소자도 있었는데 메뉴가 사라졌더라고요,, 아쉽..


영종섬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