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_DAILY LIFE

아이패드로 그림 그리기 2 (프로크리에이트, Procreate)

by SYEONIH 2020. 5.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도 1일 1 그림 실천 중이에요.

예전에는 그림을 마음대로 그렸다면 요즘은 슬슬 방향이 잡아지는 느낌이에요.

그림을 그릴 때는 아무 생각이 안 들어서 좋은 것 같아요.

최근 일주일 동안 그린 그림들을 보여드릴게요.

 

식케이

제가 좋아하는 래퍼님을 그려봤어요. 식케이(권민식) 아시나요..?

근데 그림을 완성해보니까 전혀 닮지 않아서 좀 슬펐지만.,,

이래서 좋아하는 사람은 눈으로만 담아야 하나 봐요..ㅋㅋㅋ

그림 실력이 더 늘 때 다시 그려보려고요!

식케이 님 노래 좋으니까 들어주세요. :-)

 

 

우도환

요즘 드라마 '더 킹 : 영원의 군주'를 보는데 조영(우도환) 정말 멋있죠.

드라마 '구해줘' 때 처음 알고 난 후로 쭉 팬이랍니다.

드라마에서 조영, 조은섭의 반전된 캐릭터를

조영의 기본 파란 계열에 조은섭의 붉은 계열로 포인트 줘봤어요.

빨리 금요일이 왔으면 좋겠네요 ㅎㅎ

 

김대명

'슬기로운 의사생활' 양석형(김대명) 4명 중에 요즘 저의 원픽이에요.

말도 예쁘게 하시고 따뜻한 게 완전 저의 이상형☆

드라마도 진짜 재밌어요. 강추 강추!!

김대명 배우님 다른 작품도 보려고요. 미생도 빨리 봐야 하는데,,

요즘 진짜 볼게 많네요. 다음은 넷플릭스 영화, 드라마 추천글 써볼게요.

 

제시카 바든

손꼽히는 마음에 드는 그림!

'빌어먹을 세상 따위'라는 영국 드라마를 보다가 앨리사 캐릭터가 독특하고 기억에 남았어요.

슬픈 해바라기 같은? 그런 느낌이었어요.

이 그림은 색깔 조합이 마음에 들었던 그림이에요.

 

 

골쉬프테 파라하니

최근에 영화 한 편을 봤는데 시간 가는 줄도 모르고 봤어요.

'익스트랙션'에서 유일한 여자배우분, 마지막 장면이 멋있는데,,

스포를 못하니까ㅜ 영화도 최근에 넷플릭스에서 개봉했어요.

평점도 좋고 진짜 액션이 이게 액션이다 하는 영화였어요.

크리스 헴스워스, 토르에 그분! 주연인데 멋짐 폭발,,

 

 

우르술라 코르베로

이것도 손꼽히는 마음에 드는 그림!

'종이의 집'에서 '도쿄' 역할을 연기하신 분이에요.

이 분을 생각하면 매혹적이고 강렬한 레드가 생각났어요.

아직 종이의 집 시즌1인데 2,3,4 도 기대가 되네요.

 

저번 주랑 이번 주랑 비교해보면 느낌이 많이 달라진 것 같네요.

일주일 안에서도 그림의 변화가 나타나는 게 신기해요.

점점 을 더 많이 이용해서 표현하는 게 보이네요.

 

그림 작품 봐주셔서 감사하고 또 일주일 동안 열심히 그려보도록 할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