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_REVIEW

[다낭 여행] 다낭 미미프루츠 과일 배달

by SYEONIH 2024. 3.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다낭 여행 가기 딱 좋은 시기이죠 :)

동남아 여행 가면 꼭 뽑아야 한 한 가지!

 

바로

 

 

한시장가서 구입해도 되는데 거리도 있고 좀 더 위생적인 곳을 원했어요그래서 열심히 찾다가 알아낸 곳

 

다낭 미미프루츠

입니다!실제 오프라인 가게도 있는데 저희는 거리상 배달시켜 먹었어요.

 

 

다낭미미프루츠

다낭 과일도시락 - 계신곳까지 배달가능 | 심부름대행

pf.kakao.com

 

이렇게 카톡 친구추가를 하면 배달 어플을 깔지 않아도

손쉽게 카톡으로 주문할 수 있어요!

 

 

 

다양한 과일 메뉴들이 있는데요!

시세에 따라 가격 변동이 있다고 합니다.

벌써 과일 먹을 생각에 신나네요 <3

 

 

 

주문 양식에 맞게 주문을 하면 되는데요

원하는 배달시간까지 예약해서 주문도 된답니다!!

저희는 이날 한국 월드컵 하는 날이라 그 시간에 맞춰 주문했어요.

그러면 저렇게 준비된 과일 사진과 함께 영수증을 보여줍니다!

아주 친절하죠? 

참고로 만나서 현장 결제입니다!

 

 

 

짜잔 과일 배달 완료!!

망고, 망고스틴, 람부탄, 레드용과, 잭푸르츠 까지!!

 

 

 

맛도 엄청 달달하고 잘 익었어요!

그리고 과일이 너무 싱싱한 거 있죠??

축구 보면서 달달한 과일과 함께 행복한 다낭여행을 즐겼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