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_DAILY LIFE

o.b.o.s studio 유리컵 전사지공방 원데이 클래스

by SYEONIH 2021. 3. 11.
반응형

오랜만에 친구 만나서 요즘 유행인

O.B.O.S STUDIO 유리컵 공방 원데이 클래스에 갔어요.

망원동에 위치해서 망원 한강공원에서 놀다가 오기에 딱 좋은 거리예요.

 

친한 친구가 여기서 유리컵을 만들었는데 너무 예뻐서

저도 한번 가봤어요. 전날부터 너무너무 기대되었어요.

 

 

@obos_studio

100% 예약제 인스타 문의를 통해서 날짜를 잡으시면 돼요.

공방 클래스는 2시간 정도 걸리고

유리컵 외에도 유리그릇, 마블링컵, 귀걸이 만들기도 있어요.

 

 

딱 들어갔을 때 실내가 예쁘게 꾸며져 있어서 

와,,, 하고 봤던 것 같아요.

선생님이 직접 디자인하신 것들도 있었어요.

 

 

시작하기 전에 몇 가지 주의사항과 안내를 해주셨어요.

컵 사이즈와 디자인은 직접 가서 고를 수 있어요.

 

 

앞에 보이는 전사지를 이용해서 내가 원하는 디자인으로

전사지를 잘라서 물에 불린 후 컵에 붙이면 끝!

생각보다 간단하죠?

 

 

저는 이렇게 디자인해보았어요. 전날에 대충이라도 디자인 생각해오세요.!

저도 생각해왔지만 생각보다 시간이 오래 걸리고 부족하더라고요.

그리고 붙이는 게 마음대로 안되어서 고도의 집중력이 필요해요.

 

 

선생님께서 중간중간 봐주시고 도와주셔서

그래도 수월하게 진행할 수 있었어요.

작은 사이즈를 붙일 때 자꾸 떨어져서 힘들었지만,,,

선생님이 너무 귀엽다고 칭찬해주셔서 기분이 좋아졌어요.ㅋㅋ

 

 

다 완성되면 선생님께서 오븐에 구워서 배송 또는 직접 방문해서 

만든 컵을 받을 수 있어요, 2~4주 정도 걸린다고 하네요.

그래도 막상 다 만들고 보니까 나만의 컵이 생긴 것 같아서 기분 최고.,,

 

 

한 2~3주 뒤에 카톡으로 배송했다고 연락 오고 드디어 받았어요!

배송도 안전하게 해 주셔서 짱~

 

 

막상 받으니까 아까워서 못쓰겠지만,, 자주 써야겠어요!

아끼다가 똥 될 듯....ㅜㅜ 

다음에는 친구랑 그릇도 만들어 보려고요! 

너무나 재밌고 신선했던 활동이었어요. 추천추천!!


OBOS STUDIO 오비오에스스튜디오

 

반응형

댓글